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.
작성자 허레이(ip:)
작성일 2021-08-16
조회 20
평점
추천 추천하기
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허레이에서 책임을 지고 정상 제품으로 교환해 드리겠습니다.
잘못된 상품의 검품 및 재준비를 위해서 상품을 반드시 허레이 측으로 보내주셔야 처리가 되니, 번거로우시더라도 부탁드리겠습니다.
마이페이지 >> 주문내역에서 반품 신청 후 불량상품/오배송 상품은 롯데택배 (1588-2121)를 이용하여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